'사건·사고 사실확인원' 서류를 첨부하여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말 그대로 자신의 정보를 타인에게 넘겨 타인이 결제를 하고 인증번호를 저희가 타인에게 알려주는 것입니다.

'사건·사고 사실확인원' 서류를 첨부하여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글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등에서 상품권, 게임머니/아이템 등을 구매하여 직접 판매도 가능하기 때문에 사기를 당하거나, 개인정보 유출에 관련한 걱정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우선은 나의 인적사항을 물었다. 그리고 어머니의 성함, 연락처, 주소를 물었다.

보통 사기꾼들은 사기를 치면 바로 더치트에 확인이 되기 때문에 홈페이지까지 만들고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아니 할수가 없습니다. 네이버나 구글 같은 대형포털사이트에서는 그런 사이트들은 신고가 되면 바로 검색결과에서 제외하기 때문입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많은 이들이 소액 결제 현금화를 떠올리곤 합니다. 하지만 소액 결제 현금화를 쉽게 소액결제 생각해서는 절대 안됩니다. 휴대폰 소액 결제 및 소액 대출에 대한 모든 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또는 결제대행사나 사이트의 정책에 의해 개통일 , 미납이력 다른 조건등으로 제한된 경우입니다.

또는 티머니 충전을 휴대폰 소액결제로 한 후 티머니 카드로 결제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그 외 대리결제를 통한 현금화 방법이 있는데 업자는 사업자등록 및 통신판매업 신고까지 거친 정식 사업자만 결제대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 방법 역시 수수료가 높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소액결제하면 현금으로 준다는 말 듣구 여기저기 찾다가 이제야 방법을 조금 알거같네요. 상담예약하기에 전번 남겼으니 연락주세요.

만약 소액결제 정책 제한 사유가 요금 미납이라 불가하다면 이때는 구글플레이 정보이용료 현금화(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를 시도해보는 수 밖에 없습니다. 소액결제 현금 소액결제 현금화와 정보이용료의 차이점은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란? 휴대폰/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해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 후 이것을 현금으로 교환(판매 및 환전)하는 행위를 의미합니다.

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에 위탁하면 즉시 현금이 들어오는 반면, 직접 상품권 등을 처리하게 되면 판매가 될때까지 시간이 상대적으로 매우 오래 걸립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